한국여자배우

강해림(배우)에 대해알아보자

SNFZOP 2023. 6. 24. 18:13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17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 으로 데뷔하였다.

2019년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와 시즌3에 재연 배우로 출연하고, 2020년 JTBC 드라마 《라이브온》의 '박해림' 역으로 조금씩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썸바디》에 첫 주연으로 출연하게 된다.

 

강해림은 1996년 4월 1일 경상남도 밀양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17년 영화 '여고괴담 6'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 출연했습니다.

강해림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해림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강해림은 2017년 영화 '여고괴담 6'로 데뷔했습니다. '여고괴담 6'는 여고생들이 겪는 공포와 미스터리를 그린 영화로, 강해림은 영화에서 여고생 민아 역을 맡았습니다. 강해림은 영화에서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사랑받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강해림은 이후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 출연했습니다.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여고생 최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김본의 (김태희 분) 비서 박소연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이수현 (이종석 분)의 여고생 시절 친구 김혜진 역을 맡아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탁예림 (임수정 분)의 비서 윤서정 역을 맡아 신선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강해림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해림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강해림 과거 활동

2016 미스코리아 부산-울산 진을 수상해 본선에 진출했고, 본선 무대에서 최종 15인에 들었다.

 

강해림 그외정보들

취미이자 특기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이며, 과거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장래희망을 음악교수라고 작성했다. 경성대학교에서도 음악학부를 들어갈 정도로 과거에는 음악 예술 분야를 진로로 생각했던 것 같다.


인생영화는 스텝 업 3D와 사운드 오브 뮤직이라고 한다.


2018년 5월 소속사 판타지오의 경영진 교체 과정에서 불거진 문제로 전속 계약 분쟁이 있었으나, # 1년 반에 걸친 분쟁 끝에 2019년 10월 소속사와 합의 후 복귀했다. #


2019년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 2[1]부터 시즌 3까지 재연 배우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TV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2020년 12월 15일에 연애의 참견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주우재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2022년 11월 스포츠동아 인터뷰에서 목표는 웹툰작가라고 말한다.10대 시절부터 취미삼아 그려온 그림을 최근 정식으로 배우기 시작했다며 이야기를 만들고, 표현하는 것이 재미있어요. 앞으로도 연기와 창작활동을 동시에 하고 싶어요.

 

강해림 결론

결론적으로 강해림은 한국 연예계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세력이다. 그녀의 재능, 아름다움, 헌신은 그녀를 팬과 비평가 모두의 마음으로 이끌었습니다. 계속해서 진화하는 연예계의 풍경을 헤쳐나가는 그녀의 놀라운 여정의 다음 장이 기대됩니다. 대망의 라이징 스타 강해림을 주목하라!

강해림의 매혹적인 끼를 탐구하는 이 자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더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